로그인
소나무당
자유게시판
소나무당의 정체성에 관련해 의견을 조심스럽게 내봅니다 작성자 : 영원히 솔로 등록일2024. 04. 11



소나무당의 시작은 소나무당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것이고 이걸 바탕으로 다른 당과의 차별성을 국민께 알리고 소나무당을 찍도록 설득할 수 있다고 봅니다.

저는 소나무당 정체성을 진실과 그 진실에 기반한 올곧은 행동으로 했으면 합니다.

"진심과 사실말을 말하며 거짓말과 속임수를 자들의 말들을 올곧은 행동으로 타파하겠다"

거대 양당의 지난 수년간 국민만 속이고 혹은 다른 이슈로 덮고 넘어가려는 거짓말과 속임수 그리고 아무런 성과과 없는 보여주기 쇼정치가

민주당, 국민의 힘 당에 혐오감과 불신감을 매우 높이고 이것이 정치 불신으로 확산 됐다고 생각합니다.

소나무당은 거대 양당에서 하는 거짓말을 즉각적으로 알리고 바로 잡으며 기성 언론과 뉴언론이 거짓말에 동조해 매우 힘든 싸움을 하더라도 불구하고 거짓말과 속임수를 밝히며 그들이 숨기고 무엇때문에 거짓말을 하는지 국민 앞에 진실과 사실을 드러내어 더 이상 대한민국에서는 

거짓말과 속임수 그리고 조작, 날조가 통하지 않는 대한민국로 이끌어야 합니다.

왜 소나무당은 윤석열 퇴진을 하려고 하는가? 소나무당은 진실에 기반한 당이고 거짓말을 용납하지 않는 당이기 때문에 윤석열 정부는 뻔히 보이는 거짓말 그 예로 바이든,날리면 사건과 부산 엑스포 유치 실패, 대파 사건으로 국민을 속였으며 진실을 은폐하고 숨기기 위해 일명 채상병 죽음 사건으로 이종섭 국방장관을 해외로 도피시키고 김건희 뇌물수수를 덮었다. 그 밖에 윤석열이 검사 시절 조작, 날조한 사건들이(태블릿)밝혀졌기에 소나당은 윤석열 퇴진에 앞장서는 것이다.

민주당도 윤설열 퇴진을 하려고 한다? 앞으로의 상황을 지켜봐야 되겠지만 민주당이 윤석열을 퇴진하는 것과는 별개로 소나무당은 거짓과 속임수를 용납하지 않고 그 거짓말과 속임수를 쓴 자를 올곧은 행동으로 타파하는 정당이다. 하지만 윤석열 퇴진에 힘을 합칠수는 있다.

소나무당의 정체성을 가지고 앞으로 경제,안보,외교,복지 등등 다양한 입법 활동을 할것이다.

소나무당의 경제:소득주도 경제는 이미 통하지 않는다는 것이 드러났고 프랑스에서도 실패한 정책이다. 소나무당은 진실과 사실을 기반으로 거짓이 용납되지 않는 당이기에 불공정한 경쟁을 용납하지 않겠다. 대한민국 대기업 중심 경제를 바꾸기는 힘들겠지만 그 속에서 불공정한 경쟁을 찾아내고 이미 알려진 불합리하고 불공정한 경쟁을 바로 잡고 많은 중소기업들이 공정한 경쟁을 하도록 기존에 있는 감시기관을 쇄신하고 관리감독을 더욱 세밀히하고 관련 입법을 하겠습니다. 즉 소나무당은 소득주도가 아닌 국 내외 기업 경쟁 중심으로 가되 공정한 경쟁을 하도록 활동과 입법을 하겠습니다.

소나무당의 안보:거대 양당에서 보여준 보여주기식 안보를 하지 않겠다. 대한민국 안보라 함은 대한민국 국가에 속한 국민과 국토를 지키기 것입니다. 저출산으로 인해 더이상 남성으로만 대한민국을 지키기에는 한계가 왔습니다. 여성 또한 대한민국 안보에 기여를 해야 할 것이며 이것이 남-녀의 갈등으로 번지지 않기 하기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전문가를 구성해 TF팀을 만들고 그 논의를 당 내 뿐만아니라 남-녀 시민 참여로 현실적이고 실질적으로 이루어질수 있는 방향으로 정책과 입법을 하겠다. 

(거대 양당은 젠더 이슈만 올리고 남-녀 갈라치기로 표를 잡기 위한 수단을 이용 했을뿐) 소나무당은 그런 보여주기 식 정치를 하지 않고 현실에 이루어질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나당의 외교:보여주기 식 외교를 하지 않고 대한민국에 실질적으로 이득이 되는 실리 외교를 하겠다. 대표적으로 보여주기 식 외교는 북한과의 외교 남-북의 합의서 및 협정은 계속 지켜지는 경우가 드물며 각 나라의 이해관계에 따라 파기하고 무시하며 국민께 그저 언제든 뒤집어질수 있는 지속가능하지 않는 약속입니다. 소나무당은 보여주기식 외교는 지향하지 않으며 북한과의 외교에 더이상 평화가 핵심이 아닌 경제로 중심을 잡고 북한의 시장경제 개방을 목표로 외교방향을 바꾸고 유도하겠습니다. (현 북한의 소위 MZ세대들은 한라산 줄기 즉 남한에 친인적 있는 사람들이 백두산 줄기 보다 많은 부러움을 사고 있는걸 보면 북한 주민들도 더 이상은 체제 이념이 아닌 경제로 중심이 바뀌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윤석열이 한-미-일 동맹의 여파로 북-중-러의 외교 관계가 한층 더 강화됐고 한국의 중국과 러시아의 외교 파탄으로 수출경제에 치명타를 입고 윤석열 정권이 들어선 직후부터 수출이 줄어들어 경제력이 상당히 악화 됐습니다. 

북한과의 시장경제 개방을 중심으로 하고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는 그 이전에 했던 중립적인 외교로 경제는 중국,러시아 안보는 미국,일본 이런식으로 하겠습니다.

이건 제 사견입니다. 민주당은 민주화를 정체성을 가진다면 소나무당은 진실과 그 진실로 행동하는 정체성을 가졌으면 합니다.

소나무당의 하나의 당원으로 주제넘는다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일개 당원이 주제 넘는 글을 썼습니다. 

하지만 이런식으로 정체성을 확립하고 그걸 중심으로 대한민국 국민께 소나무당을 이런 저런걸 하겠다 이렇게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썼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소나무당이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